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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부신고제도 운영 지침

윤리경영 위반 신고제도 프로세스

  • 예방활동

    기업윤리관련 교육
    내, 외부 상담 및 신고제도 운영

  • 식별,조사

    제보자 접수 및 상담실시
    익명 및 조사절차 비밀보장

  • 조치 및 결과보고

    대표이사, 감사 처리결과보고 및
    승인

  • 예방활동

    예방활동 기업윤리관련 교육
    내, 외부 상담 및 신고제도 운영

  • 식별,조사

    식별,조사 기업윤리관련 교육
    내, 외부 상담 및 신고제도 운영

  • 조치 및 결과보고

    조치 및 결과보고 기업윤리관련 교육
    내, 외부 상담 및 신고제도 운영

윤리위반 신고 안내

윤리위반 신고 안내
대유플러스

건전한 기업 문화 조성을 위하여 윤리 위반 신고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횡령, 배임, 공갈, 절도, 금품수수, 향응 등 임직원의 직무와 관련된 비리행위를 제보하여 주시면 적극 조치하겠으며 제보자의 신원 및 내용은 철저히 비밀을 보장해드립니다.

임직원의 비리행위 이외의 서비스 이용 중 불편사항은 고객지원 > 1:1문의로 접수하시면 관련부서에서 신속히 처리가 됩니다.

1:1문의 바로가기

※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비방, 개인 사생활과 관련된 사항은 처리되지 않으며, 대유플러스 임직원의 비리행위 이외의 경우에는 답변을 생략하오니 이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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